맑은행복 양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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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권리고지제도

민원인 권리고지제도

민원처리과정상 민원인 권리의 사전고지(민원미란다 선언)를 통한 민원인의 권리수호를 정착하여, 신뢰감 있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과 적극적인 책임행정 구현하고자 민원인 권리고지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평군 민원미란다 선언문

- 민원인은 고객으로서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친절·신속·공정한 민원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인은 민원처리과정에서 불만이나 이의가 있을 경우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 민원처리과정시 민원미란다 선언문 사전고지
  • 민원인의 민원처리과정 시정요구 시 적극적인 개선 및 반영
    (시정요구서 제출처 : 주민지원과 주민지원팀)
문의 : 주민지원과 주민지원팀 770-20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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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 2015-0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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