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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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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9년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민원바로센터 등록일 2019.07.18 조회 39

친절을 문화처럼! 군민이 만족할 때까지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양평군청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718일 군민회관에서 실시된 양평군청 전 직원 친절교육은 민선7기 군정목표인 군민이 주민인 양평, 군민이 잘사는 양평, 군민이 행복한 양평을 만들기 위해 공무원의 친절이 더욱 중요해 짐에 따라 친절을 생활화, 친절을 공직문화로 정착하고자 특별히 실시하게 되었다.

 

이번 교육에서는 최근 논란이 되었던 민원사례를 소개하고 상황에 따라 적절한 응대 방법을 소개하며 주민의 입장에서 공감하는 방법, 주민과 신뢰감을 지속 할 수 있는 민원서비스 제공 방법 등에 대해 다루었다.

 

71일자로 양평군에 부임한 변영섭 부군수는 요즘 공무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교육이 많고 이렇게 전 공직자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이나 친절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공직자의 가장 중요한 덕목으로 항상 친절을 생활화하고 가슴깊이 새겨야 한다. 오늘 교육 내용을 잘 되새겨보고 군민이 만족 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하였다.

 



2019년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이미지 내용 참조
2019년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이미지 내용 참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이미지 양평군청이(가) 창작한 2019년 민원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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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바로센터]190718-보도자료(전직원친절교육).jpg(2728 kb) 첨부파일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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