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게시물 세부내용
제목 한국생활개선 양평군연합회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개최
작성자 농업기술센터 등록일 2019.07.12 조회 109

한국생활개선 양평군연합회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개최

12일 영월 동강 강변에서, 정동균 양평군수 함께 해 화합의 장 이끌어

 

한국생활개선 양평군연합회(회장 박성미)는 지난 79~10(12) 강원도 영월군 동강 에서 회원 120명이 참여한 가운데 리더십함양 연찬교육을 개최하였다.

 

희생과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농촌사회 발전과 농촌여성의 권익을 향상시켜 온 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는 매년 리더십함양 연찬교육을 통해 생활개선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회원들의 역량향상에 기여해 왔다.

 

금년부터 제13대 회장으로 생활개선양평군연합회를 이끌고 있는 박성미 회장은 양평군생활개선회의 발전적인 미래를 계획하며 2019년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준비에 노력해 왔다.

강원도 영월의 아름다운 대자연을 굽이치는 동강의 물결에 래프팅으로 그동안 영농과 지역사회 봉사활동으로 지친 회원들의 심신을 달랬으며, 12읍면 생활개선회의 활동들을 한자리에 모은 작품전시를 통해 회원들의 다양한 실력과 생각들을 나누고 공유하였다.

 

특히, 이번 연찬교육 중 기획한 역량개발교육은별똥밭노재석 대표의 귀농과 창업과정에 관한 사례발표를 통해 회원들의 숨은 역량과 농촌의 훌륭하고 풍부한 창업소재 및 미래의 잠재적 가치들을 찾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회원들의 높은 관심과 적극적인 교육 참여를 이끌었다.

개회식 인사말에서 박성미 회장은우리 생활개선회는 지금까지 봉사와 희생에 기반을 둔 단체활동 중심 운영으로 농촌여성의 권익보호와 회원들 개개인의 역량개발에 소흘히 해왔다.”이제는 우리의 활동이 사회봉사뿐만 아니라 회원 개개인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양평군생활개선회가 되겠다.”, 회원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를 당부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정동균 양평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양평군생활개선회원님들의 열정과 적극적인 교육 참여에 양평의 희망이 보인다.”양평군은 회원님들 각자의 역량과 지역사회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을 격려하였다.



한국생활개선 양평군연합회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개최 이미지 내용 참조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이미지 양평군청이(가) 창작한 한국생활개선 양평군연합회 리더십함양 연찬교육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190711양평군생활개선연합회리더십함양연찬교육.hwp(42 kb) 첨부파일 미리보기
DSC_7077.JPG(10768 kb) 첨부파일 미리보기
목록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 페이지담당 부서명 : 소통협력담당관 (☎ 031-770-2055)
  • 최종업데이트 : 2019-10-22
  • 화면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