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게시물 세부내용
제목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 한가위 맞이하여 이웃돕기 물품 후원
작성자 복지정책과 등록일 2019.09.11 조회 48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 한가위 맞이하여 이웃돕기 물품 후원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박슬기 부장)은 지난 9일 한가위를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쌀 4kg 67포를 후원하여 이번 명절에도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 박슬기 부장은 올해 추석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이 모두 즐거운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고. 물품을 전달하는 날, 비가 와서 물품을 전달하는 데 문제가 없지 않을까 걱정은 됐지만, 물품을 받고 기뻐할 이웃들의 모습을 생각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달려올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날 전달받은 물품들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평면, 드림스타트, 건강가정다문화센터에서 추천한 취약계층들에게 골고루 전달될 예정이다.

 

양평군은 주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공동체 양평을 만들고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해피나눔 11계좌 갖기운동을 진행합니다.

정기후원 계좌 : 농협 143-17-006241(예금주 : 경기공동모금회) / 매월 5,000원 이상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출처표시 이미지 양평군청이(가) 창작한 코레일 수도권동부본부, 한가위 맞이하여 이웃돕기 물품 후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보도자료(코레일수도권동부본부).hwp(66 kb) 첨부파일 미리보기
목록

만족도 평가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와 편의성에 만족하셨습니까?

  • 페이지담당 부서명 : 소통협력담당관 (☎ 031-770-2055)
  • 최종업데이트 : 2019-09-19
  • 화면인쇄